N은 전날 임시 이사회를 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4-22 13:57 조회 2 댓글 0본문
22일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YTN은 전날 임시 이사회를 열고 200억 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의결했다고 공시했다.
유진그룹이 지원하는 ‘산불 피해복구 키트’.
(사진=유진그룹) 산불 피해복구 키트는 산불 피해를.
방송통신위원회 '2인 의결'로 보도전문채널 YTN의 최대주주가 된유진그룹이 YTN 이사를 9명으로 늘린 것과 관련해 "이사회 '알박기'로 YTN을 장악하겠다는 속셈"이란 지적이 나왔습니다.
92개 언론·사회단체로 구성된 '언론장악저지공동행동'은 오늘 서울 상암동.
[서울=뉴시스]유진그룹이 지원하는 '산불 피해복구 키트'가 배송을 기다리고 있다.
더해지며 기존 제조업 중심에서 기술 중심 사업 구조로 재편하는 모습이다.
티엑스알 앞세워 로봇 산업 본격 '노크' TXR로보틱스는유진그룹이 제조업에서 기술 기반 기업으로 전환할 수 있을지를 가늠하게 해주는 최전방 실험대다.
유진이 2021년 물류 자회사유진.
이번에 선보인 ‘우중 콘크리트’는 제조 과정에서 특수한 화학 혼화제를 활용해 타설 시 시멘트.
유진그룹계열 티엑스알로보틱스가 중국 궈싱즈넝 사와 공동 개발한 산불진화 방재로봇의 시연 모습.
티엑스알로보틱스의 산불진화 방재로봇.
사진제공=유진그룹[서울경제]유진그룹계열의 로봇·물류 자동화 전문기업 티엑스알로보틱스(TXR Robotics)가 중국의 소방로봇 선도 기업 궈싱즈넝과 '산불진화 방재로봇'의 공동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박 신임 대표이사는 1975년생으로 한국과학기술원(KAIST)을 졸업하고 미국 일리노이대 어배너-섐페인(UIUC)에서 학위를 취득했다.
YTN이 이사회 구성원을 늘리고 '친유진그룹' 성향으로 알려진 사외이사를 추가 선임하겠다고 예고하며 내부 반발을 부르고 있다.
유진그룹의 공적 지분 인수에 따른 YTN.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