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해외 매체들과 한 인터뷰에서
페이지 정보

본문
배우 윤여정(77)이 해외 매체들과 한 인터뷰에서 아들이동성애자임을 밝혔다.
지난 19일(현지시각) 외신 매체 피플지와 버라이어티 등에 따르면, 윤여정은 할리우드 신작.
윤여정은 최근 영화 '결혼 피로연'(감독 앤드루 안)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국 '피플'과 만난 자리에서 아들이동성애자임을 밝혔다.
그는 "개인적인 삶의 이야기가 이 영화와 매우 밀접하게 연관돼 있다"며 "큰 아들이동성애자여서 내 경험을 나누게 됐다.
윤여정은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결혼 피로연>에 출연한 계기를 밝히며 “내 큰아들은 2000년동성애자임을 커밍아웃했고, (미국) 뉴욕이 동성혼을 합법화했을 때 거기서 그의 결혼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나 교수는 20일 페이스북에 "한국에서 가장 용기있는 연예인을 꼽으라면 나는 주저.
윤여정은 지난 18일(현지시간) 할리우드 영화 '결혼 피로연' 개봉 기념 해외 매체들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큰 아들이동성애자라고 밝혔다.
'결혼 피로연'은 지난 1993년 개봉된 대만 출신 리안 감독의 동명의 작품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동성애자주인공이.
윤여정(77)이 할리우드 신작 영화 '결혼 피로연'(The Wedding Banquet) 개봉을 앞두고 미국 등 해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아들이동성애자임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윤여정은 19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매체 버라이어티와 피플지,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배우 윤여정이 지난 19일 미국에서 “내 큰아들이동성애자”라고 밝혔다.
할리우드 영화 ‘결혼 피로연’에 출연한 윤여정은 피플지 인터뷰에서 “나는 아들과의 사이에서 겪은 경험을 이 영화에서 공유했다”고 밝혔다.
영화는 한국계 미국 가정의 위장 결혼 소동.
18일(현지시간) 할리우드 영화 '결혼 피로연(The Wedding Banquet)' 개봉을 맞아 해외 매체들과 인터뷰를 갖고 "큰아들이 2000년동성애자임을 커밍아웃했다"고 말했다.
해당 사실은 국내 언론을 통해 전해지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윤여정은 국내에서는 아들의 성.
배우 윤여정이 해외 인터뷰에서 자신의 아들이 성소수자임을 밝혔습니다.
윤여정은 "뉴욕에서 동성 결혼이 합법화됐을 때 결혼식을 열어줬다.
한국에서는 비밀로 하고 있었기 때문에 온 가족이 뉴욕에 모였다"며 "고향 사람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아직 모르겠지만.
월요일 아침 이시각 핫뉴습니다.
▶ 윤여정, 할리우드 신작 인터뷰서 "아들이동성애자" 공개 배우 윤여정이 할리우드 신작 영화 '결혼 피로연' 개봉을 계기로 해외 매체들과 인터뷰를 가졌는데요.
이 자리에서 자신의 아들이동성애자라고.
- 이전글맺은 후 참석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 25.04.21
- 다음글"초등학교적응하느라 힘든 딸을 위 25.04.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