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둘러싼 대외 불확실성 확대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4-20 00:07

본문

가운데 자본시장을 둘러싼 대외 불확실성 확대도 변수로 떠오르고 있다.


17일 재계 및 증권업계에 따르면 한국거래소는 최근SK엔무브측에 투자자 보호 계획 등 주주 보호 방안을 강구하라고 요구했다.


상장사인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SK엔무브가 기업공개에 나설.


지분 70%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에SK엔무브가 상장될 경우 중복상장에 따른SK이노베이션 지분 희석이 발생한다는 시장의 우려가 큽니다.


아직 정식 상장 심사에 돌입한 것은 아니지만, 한국거래소에서 제동을 건 만큼 주주보호 및 중복상장 우려에 대한SK엔무브.


SK엔무브IPO 네번째 도전주주 권익 침해 우려.


SK이노 "다양한 방안 검토"SK이노베이션이 주력 자회사 중 하나인SK엔무브의 기업공개(IPO)를 추진하면서 중복 상장에 대한 우려를 씻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박상규SK이노베이션 대표이사 사장(가운데.


투자자 보호 계획을 마련하지 않아 한국거래소의 보완 요청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1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한국거래소는SK엔무브와 상장을 위한 협의를 진행하는 단계에서 투자자 보호 계획 등 주주 보호 방안 수립을 요청했다.


SK엔무브상장에 따라 모회사.


한국거래소가 중복상장 논란의 중심에 선SK이노베이션(096770) 자회사SK엔무브상장 추진에 제동을 걸었다.


한국거래소는SK엔무브가 상장예비심사를 청구하기 전에 합리적인 주주보호 방안을 마련해 제출해야만 심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앵커] 어제(17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2차 유상증자 계획안도 금융당국으로부터 퇴짜를 맞았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SK엔무브의 상장 추진에도 제동이 걸렸습니다.


1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최근 상장 예비 심사 전 사전 협의 과정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거래소가SK엔무브에 주주보호 방안 수립을 요청했다.


이에 따라SK엔무브는 정식으로 상장 예비 심사를 청구하기 전에 해당 방안에 대한 보완이.


군산경장동중해마루힐


자회사가 모두 상장하는 ‘중복 상장’ 논란이 불거진 데 따른 조치로 풀이된다.


1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SK엔무브측과의 상장 예비 심사 전 사전 협의 과정에서 투자자 보호 계획을 수립할 것을 요청했다.


거래소 관계자는 “상장 청구 전 사전 협의.


여의도 한국거래소 서울사옥 전경.


ⓒ한국거래소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SK엔무브의 상장 일정에 제동이 걸렸다.


한국거래소가SK엔무브의 상장을 위한 협의 단계에서 주주보호 방안 보완을 요구하면서다.


1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SK엔무브의 상장예비.


액침 냉각 등 미래 지향적 방향으로 사업 모델을 전환하는 데 투입할 자금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박 대표는 “SK엔무브는 기유 시장 세계 1위 업체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비즈니스 모델을 좀 더 미래 지향적으로 전환하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사단법인 김포통진애향회 / 회장 이국현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036
신일주유소 2층(김포통진애향회 사무실)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접속자집계

오늘
16
어제
109
최대
735
전체
45,270
국세청     경기도청     김포시청     국민권익위원회
Copyright © kgtaa.kr All rights reserved.